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아메리슬립 메모리폼 매트리스 구매 후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1. 10:47

    이사를 앞두고 하루 중 1/3의 시간을 보내는 침대부터 고르기로 했다.
    스프링, 라텍스, 메모리폼 매트리스 별로 각각 장,단점을 비교한 후 최종 메모리폼 매트리스로 결정!

    사람들한테 인기 있는 제품은 다 이유가 있을테니 메모리폼 매트리스 중 인지도가 가장 높은 브랜드 두개를 추려보았고, 템퍼와 아메리슬립으로 후보군이 좁혀졌다.

     

    우선 가격대가 좀 더 저렴하고, 집 근처 용인에 매장이 있는 아메리슬립부터 아내와 아들을 데리고 방문 체험을 해 보았다.

    매장에 들어가 누워 본 순간 첫 느낌이 고민 없이 이거다 였다. 그 동안은 스프링 매트리스만 사용했었는데, 메모리폼 매트리스 첫 느낌은 완전 신세계! 그 푹신하고 포근한 첫 느낌이 잊혀지지 않는다. AS2, AS3, AS4, AS5 매트리스 별로 각각 3~5분씩 누워도 보고, 뒤척여도 보고, 엎드려도 보고 자세 별로 체험한 후 돌아 왔다. 며칠 템퍼와 고민을 하다가 가성비 측면에서 아메리슬립이 압도한다고 보고 아메리슬립 AS3로 구매를 진행했다. AS3 로 결정한건 적당한 부드러움과 적당한 지지력이 체험 당시 내가 가장 원했던 제품이었기 때문. 아메리슬립은 정찰제이고 온라인/오프라인 가격이 동일한 점이 또 맘에 들었다.

     

     

    매트리스를 주문하면서 또 한번 고민한게 프레임이었는데, 매장에서 봤던 소호 프레임이 너무 깔끔했던 기억이라 함께 주문했다. 프레임은 조금 싼걸로 다른걸 살까 고민도 됐었는데, 배송 이후 프레임과 매트리스 함께 설치된 걸 보니 잘 역시 잘한 선택이었다. 바닥 높이가 충분히 높아 로봇청소기도 들어갈 수 있어서 먼지 걱정도 없다. ㅎㅎ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지금은 2주 동안 사용 중인데 너무너무 만족. 매일 숙면을 취하고 있다.

    게다가 메모리폼의 단점 중 꺼짐 현상이 있을 수 있다는게 있는데, 아메리슬립은 꺼짐 현상이 있는 경우 10년 동안 무상으로 교체를 해준다. 그만큼 품질에 자신있다는 얘기일테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듯..

    매트리스 고민 중이라면 아메리슬립 강추!

     

Designed by Tistory.